상단영역

본문영역

렌트대리스, 신차리스 장단점과 장기렌트 장단점 비교로 고객에게 맞는 솔루션 제공

렌트대리스, 신차리스 장단점과 장기렌트 장단점 비교로 고객에게 맞는 솔루션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4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신차리스와 신차장기렌트카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신차리스 장단점과 장기렌트 장단점은 장기간 신차를 임대해 이용한다는 점에서는 동일하나 세부적인 차이점이 있어 일반 고객 입장에서는 다소 복잡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신차 구매 컨설팅 업체 '렌트대리스'는 고객에게 적합한 자동차 이용 방법을 알아봐주고 꼼꼼한 상담과 정확한 고객의 조건 파악으로 고객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신차 이용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가장 문의가 많은 내용은 '장기렌트 번호판'인데 장기렌트카는 하, 호 번호판을 사용하고 신차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장기렌트카는 임대상품, 리스는 금융상품이라는 차이 때문이다. 이렇게 고객이 잘 알지 못하는 내용을 장기렌트, 리스 전문가가 이해하기 쉽게 풀어 상담해주는 맞춤 조건 상담이 인기를 얻고 많은 운전자들이 렌트대리스에서 신차 이용 방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조건을 찾은 고객은 장기렌트, 리스 프로모션을 확인해 견적비교를 진행한다고 한다. 렌트대리스에서는 판매량이 높은 차량에 대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이 좀 더 저렴하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렌트대리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메이징 특가 차량을 알아보면 [현대자동차 - 그랜저IG, 올뉴투싼, 싼타페TM, 더뉴아반떼, 그랜드스타렉스], [기아자동차 - 올뉴 K7, 올뉴모닝], [쌍용자동차 - 티볼리] 등이 있다. 모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로 만날 수 있으며 반납과 인수는 고객의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렌트대리스 영업 박 본부장은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다양해졌다. 그 중 장기렌트 장단점과 신차리스 장단점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작 본인이 어떤 프로그램에 적합한지 모르고 계신다. 렌트대리스를 방문하시면 고객님에게 딱 맞는 방법을 추천해드리며 최저가 가격비교와 맞춤 조건 상담으로 신차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드린다."라고 말했다.

본인에게 맞는 신차 이용 방법 찾기는 검색착에 '렌트대리스' 검색 후 어메이징 특가 차량 확인과 빠른 상담문의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