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조건, 개인리스 조건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신차 구매 방법 제시

'오토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조건, 개인리스 조건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신차 구매 방법 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5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업체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신차를 초기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보증 장기렌트'와 실용적인 신차 이용 방법인 '신차리스'의 가격비교를 통해 고객에게 최저가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신차 이용 방법은 신차장기렌트카와 신차리스의 공통점인데 신차를 3년에서 5년동안 이용하고 반납과 인수를 선택한다는 점에서 닮아있다. 차량 교체 주기가 짧아진 지금의 자동차 구매 트랜드를 생각해 경제적인 장기렌트카 조건과 개인리스조건을 알아보는 고객의 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신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오토다이렉트카는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달 특가'는 매월 인기 많은 차량을 선정해 업계 가장 저렴한 견적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보증금이 0원, 선수금이 0원이라는 것이다.

신차를 구매할 때 우리는 초기비용을 생각하게 되는데 자동차가 고가의 상품이라는 것을 고려하게 되면 초기자금에 부담이 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보증금 0원, 선수금 0원 견적을 기본으로 하여 신차장기렌트카와 신차리스를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큰 목돈이 준비되지 못한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그 밖의 프로모션으로는 LPG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 인수할 수 있는 'LPG 특가', 짧은 시간 홈쇼핑에서 팔 던 특가 견적을 그대로 가져와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홈쇼핑 특가', 차량의 보증금을 투입하여 렌트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증금 특가', 그리고 재고가 얼마 남아있지 않은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정수량 특가'가 있다.

현재 오토다이렉트카에서 가장 문의가 많은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싼타페, 아반떼, 그랜저IG가 있고 기아자동차에서는 카니발, K5, 니로가 있다. 그밖에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르노삼성 자동차의 SM6와 QM6가 있고 제네시스 G70, G80 등이 있다. 이 차량들은 모두 오토다이렉트카에서 프로모션 중인 차량이기 때문에 견적이 궁금한 고객은 오토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견적비교 말고도 장기렌트 보험, 장기렌트 번호판, 장기렌트 조건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해 신차장기렌트카에 궁금증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홈페이지 방문 후 다양한 장기렌트 컨텐츠를 확인할 수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 조건, 개인리스조건이 궁금하거나 프로모션 확인, 장기렌트 관련 상담, 전 차종 견적문의는 포털 사이트에 '오토다이렉트카' 검색 후 홈페이지로 이동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