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2019년 1월 마지막 신년 최저가 인하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2019년 1월 마지막 신년 최저가 인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불면증 환자가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실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측이 내 놓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겨울 시즌 동안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앞선 여름보다 약 12.6% 더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실제로 요즘 미세먼지는 물론 맹렬한 추위와 같은 외부적인 날씨 변화나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상당수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현재의 수면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잠을 자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아로마 향초는 물론 기능성 베개까지 그 양상은 비교적 다채롭다. 그 중에서도 단연 높은 수요를 보이는 것은 ‘매트리스’다. 특히 안락한 사용감과 탄탄한 기능성을 갖춘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높게 나타난다.

실제로 부산 가구단지와 더불어 대구 가구단지 등 전문적인 판매처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런 와중에 김해 창원 가구단지를 비롯해 여러 지역 수요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이 수요자들의 금전적인 부담감을 해소하는 자체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기획-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를 전문 제공하는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행사 기간 동안 인지도 높은 여러 품목들을 한 자리에 모아 낮은 금액대로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정상가보다 낮게 책정된 여러 품목들을 직접 사용하고 비교해 본 뒤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행사는 울산 가구단지와 진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이 곳 쇼룸에서 펼쳐진다.

할인 품목으로는 스턴스앤포스터 및 크라운주얼, 에어룸,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등의 인기 품목들과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존재한다. 이러한 할인 품목을 구매하길 원하는 이들이라면 직접 쇼룸에 직접 방문해 수면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을 받은 뒤 스펙 비교를 실시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브랜드의 쇼룸에서 제공되는 전 제품 라인업은 ‘라돈’ 및 ‘토르말린’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일절 배제된 안전성 높은 품목들이 엄선된다. 부산 가구단지와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비롯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구입 희망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을 방문하면 된다.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들의 경우 대구 더슬립 쇼룸에서 구매 및 컨설텅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살펴 본 후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