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로 PC방, 업계 최다 창업 혜택 제공…“PC방 창업 비용 절감”

해피로 PC방, 업계 최다 창업 혜택 제공…“PC방 창업 비용 절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8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흘은 춥고 나흘은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의미의 ‘삼한사미’라는 말이 우습지 않을 정도로 미세먼지가 심각해지고 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바깥 활동 보다 카페나 만화 카페, PC방 등 실내 활동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여기에 갈수록 미세먼지 사태가 장기화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해당 시설에 대한 수요가 줄지 않을 것으로 예측되자 카페, 만화 카페, PC방이 창업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카페의 경우 이미 과포화 상태인 레드오션 시장이기 때문에 지나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어렵고, 만화 카페는 비교적 이용요금 높고 과거에 비해 열풍이 식은 상태라 고객을 모객하는 것이 다소 어렵다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비교해 PC방은 저렴한 이용 가격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소비층이 넓다는 장점을 가져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만, PC방은 시설업인 만큼 창업비용이 높은 축에 속해 창업을 망설이다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이 가운데 ‘해피로PC방’은 PC방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PC방은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동안 6,5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각 혜택들은 실제 창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자 업계 최다(23가지) 혜택이다.

또한 해피로PC방의 지원 사항은 가장 기본이 되는 PC부터 PC방 인테리어, 매장 내 물품, 홍보까지 광범위하게 포함된다. PC지원 혜택에는 16GB RAM, 165hz 게이밍 모니터, LED 기계식 키보드, 7.1ch 진동 헤드셋, 해피클라우드 책상,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거치대, 3 IN 1 충전기 전 좌석 무상 지원이 있다.

여기에 클린 흡연 부스 무상 시공, LED케이스 지원, 본사 직영 휴게음식점 해피쿡 장비 임대료 및 시공 비용 지원, 스마트폰 연동 CCTV 무상 설치, 냉난방기 무상 지원, 매장 올 클리닝 서비스, 해피클라우드 의자 수리비 50%지원, 리유저블컵 지원을 실시하고,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오픈 시 오픈바이저 매장 지원, 전면 간판, 돌출 간판 무상 지원, 실내 사인물, 외부 유리창 썬팅 무상 시공, 오픈 매장 홍보 지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금융권 최대 1억5천만원 대출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해피로 피시방 관계자는 “8년 간의 PC방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창업 지원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도 실제 가맹점주들이 가장 필요하다 느끼는 것들을 지원함으로써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로 피씨방의 창업비용 지원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 해피로PC방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