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생당, '침향원-홍삼' 구입하면 `단이틀` 증정..부모님 설선물∙설날선물로 추천

진생당, '침향원-홍삼' 구입하면 `단이틀` 증정..부모님 설선물∙설날선물로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7 09:30
  • 수정 2019.01.28 08: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을 앞두고 설날선물세트, 설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설을 맞아 침향원 또는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 1세트 구입당 5만원 상당의 '단이틀 5세트'를 증정하는 설날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이목을 끈다.

◇ 귀한 침향에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등 가득한 '진생당 침향원'

침향은 삼국사기, 고려사,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되어 있을 만큼 전통과 역사가 깊은 원료로, 예로부터 가장 귀한 향 중 하나로 손꼽혀왔다. 진생당 침향원은 이런 침향을 주 원료로 하여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공진단과 외형이 비슷한 탓에 헷갈리는 소비자들도 있지만 재료부터 효능까지 공진단과는 확실히 다르다. 

진생당 침향원에는 침향과 녹용, 홍삼, 벌꿀,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 기력회복 및 원기회복에 좋은 각종 건강 원료가 골고루 들어 있어 복합적인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꼼꼼한 이중 포장 등으로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할머니 선물, 시댁 구정선물, 예비시댁설선물, 센스있는 설날선물, 특별한 명절선물세트 등으로 추천할 만하다.

◇ 홍삼 효능 및 흡수율 극대화 한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홍삼은 매년 설날 때마다 인기 있는 설선물세트 중 하나로, 홍삼의 효능만큼 홍삼정, 홍삼스틱, 홍삼엑기스 등 관련 제품만 해도 수십 가지에 이른다. 그러나 식약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홍삼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홍삼을 먹어도 제대로 흡수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컴파운드K는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잘게 쪼개진 형태이며, 사포닌이 체내에 흡수되려면 사포닌이 컴파운드케이로 분해되어야 한다. 그래야 홍삼의 효능을 볼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의 25%는 이에 필요한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기 때문에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진세노사이드가 25mg, 컴파운드케이가 15mg나 함유되어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홍삼의 5대 기능성(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행 개선, 피로 개선)에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까지 충족해 건강을 위한 명절선물, 명절선물세트로 찾는 이들이 많다.

진생당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진생당은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께 설날선물을 드리고자 한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이나 진생당 침향원 구입 시 1세트당 5만원 상당의 '단이틀 5세트'를 구정선물로 증정하고 있다"며 "진생당에서 전하는 구정선물세트로 풍성한 설날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