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님 건강 관리에 탁월한 형제꽃송이버섯, 설 맞이 명절 선물세트로 각광

부모님 건강 관리에 탁월한 형제꽃송이버섯, 설 맞이 명절 선물세트로 각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8 00:00
  • 수정 2019.01.28 08: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설 과일,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명절선물세트가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건강을 위한 선물세트다. 건강을 위한 선물로 각종 홍삼, 영양제들이 있지만 보다 더 높은 영양성분을 자랑하는 건강기능식품이 떠오르고 있다. 바로 ‘형제꽃송이버섯’의 꽃송이버섯 미세분말이다.

꽃송이버섯의 주요 성분인 베타글루칸은 세포를 활성화시키며, 면역력 증진, 항암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체내 지방의 축적을 억제해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효능 때문에 많은 이들이 버섯 본래의 모습 그대로를 섭취하는데 확실한 건강개선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주요 성분을 압축시킨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전문가들의 견해가 있다.

형제꽃송이버섯 미세분말은 자연산 무농약 꽃송이버섯의 자실체만을 사용했으며 타 제품보다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높다. 그 외에도 아미노산 18종과 비타민 8종, 철분, 칼륨, 마그네슘과 같이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이 들어있어 부모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보통 고춧가루의 입자 크기가 14~25매쉬(mesh)라고 할 때, 형제꽃송이버섯은 600매쉬(mesh)에 달하는 고운 입자로 일반 분말에 비해 2~3배 좋은 흡수율을 가져 신체에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형제꽃송이버섯은 1차, 2차, 3차까지 공기정화필터가 설치된 일명 클린룸(Clean room)으로 불리는 시설에서 CO2, 온도, 습도, 광조도까지 조절해 꽃송이버섯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으며, 위해 요소 분석(HA)와 중요관리점(CCP) 면에서 안전 인증을 받아 HACCP(해썹)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현재 형제꽃송이버섯에서는 새해맞이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꽃송이버섯 함량 100% 미세분말 스틱4g 90포 또는 30포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약탕기 할인 프로모션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새해선물로 적합하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는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시설에서 정성 들여 키운 무농약 꽃송이버섯으로 만든 미세분말은 그 효능이 어마어마하다”며, “1회 개별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100% 함량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형제꽃송이버섯 공식 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