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2월 16일~17일 호주유학박람회의 다양한 혜택 및 특별장학금

코엑스에서 열리는 2월 16일~17일 호주유학박람회의 다양한 혜택 및 특별장학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6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나라이다. 호주유학과 호주영주권, 호주어학연수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서 막막하다면 이번 2월 16일~17일 서울 코엑스와 2월 2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하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업체와 안전한 호주유학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2월 26일~27일 호주유학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 후에 행사에 참가를 하면 장학혜택 및 박람회만의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관계자는 ‘요즘은 호주 환율이 많이 내려가서 영어권국가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거나 유학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호주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호주유학준비는 호주전문유학원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라고 전했다.

2월 16일~17일 코엑스와 2월 23일 벡스코에서 열리는 호주유학박람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호주 대표 어학연수기관인 나비타스어학원, EC어학원, ILSC 어학원등의 호주의 다양한 지역의 어학원들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서 호주어학연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박람회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특별 학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 호주 대표 하스피탈리티 학교인 윌리엄앵글리스와 호주 넘버 1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 호텔스쿨, 윌리엄블루, 더 호텔스쿨등의 학교담당자들이 직접 참여를 하여 호주 요리학교와 호텔학교에 대한 전망과 입학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받을 수 가 있다.

그 외에 호주 국립 전문대인 TAFE의 관계자와 상경계열과 교육학과, 통번역으로 유명한 맥쿼리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스포츠경영학과, 간호학과 등의 보건계열로 유명한 그리피스대학교, 간호학과, 디자인, 공과대학으로 유명한 UTS (시드니공과대학), 디자인과 건축학과로 유명한 RMIT와 호주 명문대 모나쉬대학교를 비롯하여 호주 전반에 걸친 대학교 입학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 및 장학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호주영주권학과로 가장 인기 있는 호주 간호대 입학에 대한 정보와 호주조기유학전문가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호주유학박람회인 만큼 호주 전지역 조기유학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호주 워홀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박람회 사전참가 신청을 하시고 방문하신다면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무료 대행 및 어학연수 장학혜택도 가능하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참가를 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 장학혜택, 항공권혜택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경품 행사를 통해 노트북과 어학연수 무료 경품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UHAKEVENT를 검색 후 ‘COEX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