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로아(IROA) 비타민 3종 설맞이 할인 행사 진행

이로아(IROA) 비타민 3종 설맞이 할인 행사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9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로아(IROA) 도시생활 맞춤 비타민 3종. 지금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로아(IROA)가 기해년 설날을 맞아 ‘도시생활 맞춤 비타민 3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아 비타민 3종은 특정 비타민군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도시생활 충전’ 시리즈로 기획된 제품들이다.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도시생활 건강 프로젝트 콘셉트로 출시돼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도시생활 하루 충전 ‘밸런스 비타민B’ ▲도시생활 활력 충전 ‘치얼업 비타민C’ ▲도시생활 햇빛 충전 ‘데이라잇 비타민 D’로 구성된 이로아 비타민 3종은 밝은 느낌의 색감과 아담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 실속형 명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밸런스 비타민B’는 지쳐 가는 도시생활 속 하루 기초체력을 높이려는 이들에게 권장된다. 제품 한 알에는 하루 기준치 1000%에 달하는 비타민B군 6종에 더해, 하루 권장량 200%의 엽산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들어있어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데이라잇 비타민D’는 뼈 건강을 원하는 부류에게 적합한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다. 도시 생활에서 부족한 햇빛을 대신해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3종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 체내흡수율을 고려해 칼슘과 마그네슘을 2:1 비율로 담았으며 비타민D 함량을 1000IU로 높여 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치얼업 비타민C’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생활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하는 데 알맞다. 하루 2회 섭취로 일일 권장 기준치의 1000%를 충족한다. 더욱이 미네랄 칼슘으로 중성화시켜 비타민C 특유의 산성을 줄여 빈속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이로아 비타민 3종에는 부원료로 55종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만든 발효식물혼합체 프리비(preB)가 공통으로 함유돼 있어, 각 비타민 주원료 기능과 함께 영양을 한층 더 강화한다.

이로아 관계자는 “출시 된 후 젊은 층에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비타민 필요성에 따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도시생활에 지쳐가는 주위 누구에게나 부담 없으면서도 센스 있는 건강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아(IROA) 비타민 3종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