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선물세트로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진생당 침향원' 설 맞이 이벤트

설선물세트로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진생당 침향원' 설 맞이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9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설날을 맞아 '진생당 침향원' 구입 시 특별한 설선물을 증정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생당 침향원을 명절선물로 1세트만 구입해도 5만원 상당의 '단이틀 5세트'를 설날선물세트로 받을 수 있다. 구매 수량이 많아질수록 증정 선물도 늘어난다. 또한 명절선물로 침향원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진생당 침향원은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으로 제조된 환 제품이다. 공진단과 생김새가 비슷해 헷갈릴 수 있지만 공진단과 침향원은 효능, 효과, 가격, 재료 등이 모두 다르다. 공진당 효능에 중요한 사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돼 한의원에서 한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다.

반면 침향원의 원료인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침향의 경우 옛날부터 기력회복, 원기회복을 위해 왕들이 구해 먹었을 정도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귀한 원료다. 실제로 고려사나 조선왕조실록 등에서도 침향에 대한 기록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함께 녹용, 홍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벌꿀 등 몸보신에 좋은 다양한 원료가 최적으로 배합돼 있어 부모님, 시댁, 예비시댁, 시아버지∙시어머니 등 시부모님 설선물 및 설날선물로 많이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평소 기력∙기운이 없을때, 식욕∙입맛이 없을때, 밥맛없을때, 식욕부진, 몸에 힘이 없을때가 잦거나 남자∙남성건강식품, 체력증진, 체력회복에좋은음식 필요한 이들을 위한 명절선물로도 좋다.

진생당 관계자는 "부모님건강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등은 매년 설선물세트 순위 상단을 차지할 정도로 주목 받는 명절선물세트다. 진생당 침향원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패키지, 꼼꼼한 이중 포장이 더해져 품격 있는 설명절선물, 설명절선물세트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구정선물, 구정선물세트뿐 아니라 엄마, 아빠, 부모님 생신선물이나 환갑선물, 할머니∙할아버지 선물, 시어머니∙시아버지 선물, 기념일 선물로도 찾는 분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생당에서는 홍삼 선물세트 추천으로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도' 설날선물세트로 선보이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효능에 중요한 사포닌의 최종 분해 물질인 '컴파운드K'를 다량 함유해 홍삼 흡수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홍삼농축액, 홍삼엑기스, 홍삼정, 홍삼스틱 등과 달리 알약 형태이기 때문에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