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양네트웍스 알로봇, COLOR ATTACK 성황리 종료

서양네트웍스 알로봇, COLOR ATTACK 성황리 종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9 17: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컬러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9 S/S 시즌 컬러 시리즈 출시를 맞이한 이번 이벤트는 1월 26일(토) 알로봇 신세계 강남점, 1월 27일(일) 알로봇 롯데 잠실점 두 매장에서 2일간 진행됐다.

하루 한 매장을 어택하여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는 컬러 어택 이벤트로, 주말 동안 알로봇 매장에서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컬러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됐다. 선착순 100명에게 알로봇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컬러 럭키드로우를 통해 트랙세트 하루 3명 레인보우트랙세트 증정 및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혜택으로 전 품목 대상으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현재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알로봇 크루와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여 컬러시리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를 통해 양일간 고객들의 관심과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레인보우 트랙세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현장에서 즉시 상품을 지급했다. 당첨 고객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등의 소감을 전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알로봇 컬러 어택은 종료되었지만 현재 진행중인 기간한정 플친쿠폰, 시그니처데이, 시즌오프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니크한 키즈패션 브랜드인 알로봇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라임튜브’, ‘말이야와 친구’ 들 등 다양한 키즈 스타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