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극적 환궁+장광 비밀 접선 ‘흥미진진’

‘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극적 환궁+장광 비밀 접선 ‘흥미진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30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사일생한 광대 여진구가 이번엔 정체를 발각 당할 판이다. 릴레이 태풍을 예고하고 있는 ‘왕이 된 남자’ 8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여진구의 1인 2역을 비롯한 배우 군단의 호연과 김희원 감독의 고퀄리티 연출력, 다음 회를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엔딩 마법으로 ‘왕남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tvN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8회 예고 영상을 통해, 폭군 이헌(여진구 분)의 명령으로 비참한 죽임을 당할 뻔했던 광대 하선(여진구 분)의 극적인 환궁을 암시해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지난 ‘왕이 된 남자’ 7회 방송에서는 환궁한 이헌이 하선을 죽이라 명하고, 하선과 도승지 이규(김상경 분)가 해온 모든 것들을 무위(無爲)로 돌려버리는가 하면, 하선을 향한 중전 소운(이세영 분)의 마음을 질투해 갑작스런 합방을 감행하는 등 궁궐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가운데 죽은 줄 알았던 하선이 흙구덩이에서 살아나오며 향후 전개에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상황.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피투성이 몰골로 궁궐 문밖 한 켠에서 숨을 죽이고 있는 하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도승지 이규(김상경 분)을 향해 내뱉는 하선의 한 마디다. 비장한 눈빛으로 “진짜 임금이 되고 싶소”라고 힘주어 말하고 있는 것. 이에 구사일생한 하선이 자신을 죽이려 한 이헌과 맞설지, 위태로운 용상의 주인이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하선에게 또 다른 위협이 엄습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선이 과거 광대놀음판을 벌였던 만석꾼 김진사(유형관 분)가 좌의정 신치수(권해효 분)에게 “광대놈 중 하나가 전하의 용안과 똑같이 생겼습니다”라며 용안을 닮은 광대의 존재를 알리고 있는 것. 이에 임금을 자기 손바닥 위에 올려두고 쥐락펴락하려는 간신 신치수가 광대 하선이 임금 노릇을 해왔다는 사실을 알아차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점점 악화일로를 걷는 궁 안팎의 상황도 긴장감을 더한다. 중전 소운(이세영 분)이 달라진 지아비의 태도에 혼란스러워 하는가 하면 대비(장영남 분)와 진평군(이무생 분)의 역심은 점점 커지고, 신치수에게 아첨하는 자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모습이 보여진 것. 뿐만 아니라 이헌은 자신의 호위무사 장무영(윤종석 분)을 죽이려 하고 있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다이나믹한 전개를 기대케 한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오늘 방송되는 8회에는 예측하실 수 없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고 귀띔한 뒤 “‘왕이 된 남자’의 전개에 있어 중요한 모멘텀이 될 오늘 방송을 놓치지 말아달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처럼 또 다시 역대급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왕이 된 남자’ 8회 예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 같은 게 벌써 알려지려나 봄 전개 후덜덜”, “방송시간은 왜 안 오냐. 기다리다 피 마른다”, “하선아 얼른 돌아와. 벌써 그립다”, “여진구 연기가 진심 미쳤다”, “왕남 안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신치수 뒷조사 시작하겠네. 빠른 전개에 작가님께 치여 절 올립니다”, “본방 처음 봤는데 핵잼. 오늘 방송도 완전 기대됨”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