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얼큰하고 단 맛을 동시에”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의 이색 메뉴 단호박 꽃게탕

“얼큰하고 단 맛을 동시에”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의 이색 메뉴 단호박 꽃게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05 13: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은 날씨를 상징하는 다양한 물건이 있다. 패딩, 호빵, 목도리, 장갑 등이 대표적이다. 하지만, 겨울철 빠질 수 없는 요리로는 따뜻한 김과 함께 얼큰하면서 따뜻한 기운을 주는 각종 국물 요리가 있다. 국물 요리를 즐기기 위한 곳으로는 강화도 맛집 추천을 받고 있는 진복호 횟집이 관심을 받고 있다. 진복호에서는 달콤하고 얼큰한 맛이 조화된 단호박 꽃게탕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강화도 맛집 진복호는 서민갑부에 나온 농어, 제철 자연산 활어, 야채 조개찜, 버터관자구이, 해산물 모듬 물회, 버터전복구이, 버터장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와 코스를 제공한다. 특히,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진복호 횟집은 메뉴들의 재료가 되는 다양한 해산물을 서해에서 직접 조업한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하는 선주 직판 음식점이다. 모든 해산물 요리와 기본 반찬은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 관계자는 “인천 강화도는 역사와 관련된 유적지도 많이 형성돼 있고, 산과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자연 경관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기에 바다와 내륙을 인접하고 있어 해산물부터 농산물까지 다양한 먹을거리를 자랑하고 있다.”며, “이에 우리는 여행지를 즐기면서 따뜻하게 즐길 단호박 꽃게탕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은 강화도 선두 5리 소리박물관 근처에도 신관이 마련되어 있다. 1층은 횟집, 2층은 카페의 형태로 운영되고, 단체 예약 120석이 가능할 정도의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주차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키즈밀’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키즈 시네마도 설치되어 있다. 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커피진에서 20%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본관은 신관에서 1키로 내외거리에 있는 강화도 회센터 선두5리 어시장 안에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