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일렉트로 러브 컬렉션` 선봬
불가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일렉트로 러브 컬렉션` 선봬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가 2019년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일렉트로 러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9년 봄/여름 시즌, 불가리의 액세서리 캡슐 라인인 ‘일렉트로 러브(Electro Love)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에디션 액세서리는 한 눈에 사랑에 빠질 듯한 일렉트로 무드의 로맨틱한 가방과 스카프로 구성되었다.

또한 불가리 액세서리 컬렉션을 대표하는 세르펜티 포에버의 아이코닉한 뱀 머리 클로저에는 하트 모양의 참(charm)이 세팅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데, 전혀 예기치 못한 방식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화살 디테일이 더해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개성넘치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마법같이 매혹적인 레드 컬러와, 한 눈에 사랑에 빠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소재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백의 모서리와 뱀 머리 클로저에는 각각 레드/블루로 대조적인 컬러를 병치하여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2019년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쉘리 스카프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스카프에는 오픈워크 스타일로 디자인된 세르펜티 뱀 머리 모티프의 링이 함께 증정되어 스카프의 길이를 조절하거나 가방의 핸들 부분에 감아서 사용할 때 스카프와 함께 연출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불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