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러브 로즈하트 투스텝 핑크 마스크팩 2종 올리브영 입점
아임인러브 로즈하트 투스텝 핑크 마스크팩 2종 올리브영 입점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08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K뷰티 화장품 브랜드 아임인러브 로즈하트가 서울산업진흥원과 올리브영이 공동으로 주최한 '서울어워드&올리브영 즐거운동행 입점 품평회'를 통해 지난 2월 1일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된 제품은 ‘로즈하트 2STEP 핑크 마스크팩 2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어반아웃피터스, 독일 로스만, 이스라엘 슈퍼팜, 영국, 네덜란드, 중동, 베트남 등 다양한 나라에 진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로즈하트 투스텝 핑크 마스크팩’은 보습 라인인 딥 모이스처라이징 핑크 마스크와 미백라인인 데일리 브라이트닝 핑크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하트 모양으로 ‘심쿵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2STEP 제품으로 마스크팩과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올인원 홈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타사 대비 에센스량이 2배 가량 많은 33g으로 고보습, 영양 관리를 할 수 있으며,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명품 극세사 순면 마스크시트로 밀착력이 탁월하다.

아임인러브 로즈하트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어워드&올리브영 즐거운동행 입점 품평회'를 통해 국내 최고의 H&B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인러브 로즈하트는 투스텝 마스크팩 인기에 힘입어 진정라인인 ‘인텐시브 카밍 핑크 마스크’와 영양라인인 ‘울트라 너리싱 핑크 마스크’ 원스텝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