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09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전략을 분석해 수업 안에서 최소 3회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수업과정에 녹여내었다. 이론완성과 실전완성을 거쳐 최종점검에 이르기까지 정규 커리큘럼만 수강해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그리고 수험생이 학원현장에서 수업을 듣는 것처럼 느끼도록 ‘라이브 강의’도 제공한다. 기초이론에서부터 문제풀이까지 학원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실제 시험 문제와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해당 회차의 모의고사가 끝난 후 수험생이 성적 그래프와 취약 유형 분석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제대로 알 수 있도록 했다.

수강과목은 1차 시험 과목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2차 시험 과목인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다. 또한 에듀윌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주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통해 수업을 진행한다.

지금 해당 과정에 등록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와 3회분의 ‘봉투 모의고사’, 부동산 경매실무특강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에듀윌은 시험 합격 이후에도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해 공인중개사 취업과 창업에서부터 실무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해당 과정은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며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