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엠펫, 위메프서 반려동물데이 최대 38% 할인 

아이엠펫, 위메프서 반려동물데이 최대 38%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15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펫’이 15일부터 17일까지 위메프에서 ‘아이엠펫 반려동물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실내배변을 돕는 아이엠패드와 휴먼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한 국내 제작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응급 상황 시 반려동물의 구조를 돕기 위한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의 위메프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38%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최대 20%가 할인되는 아이엠패드는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흡수와 응고가 빨라 건조에 용이하다.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했으며,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억제할 수 있는 레몬향을 더해 탈취력이 우수하다. 한 장으로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중대형 사이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는 38%의 할인 혜택이 있다. 화재 등의 위급상황 발생 시 두려움과 경계심을 느껴 숨으려는 반려동물의 습성 때문에 구조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집안에 동물이 있음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된다. 반려동물의 종과 마리 수를 펜으로 적어 현관문이나 냉장고 등에 부착하기만 하면 누구든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휴먼그레이드 재료 중에서 연어와 갈치를 활용해 국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전용 간식 아이엠냠냠트릿은 연어, 갈치, 혼합 제품 3종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8%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연어와 갈치 함유량이 70% 이상인 아이엠냠냠트릿은 오메가 3가 풍부하고, 피부질환에 자주 시달리는 반려동물을 위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이다. 콜라겐이 풍부한 연어 껍질까지 간식 재료로 활용해 반려동물의 피부 모질과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아이엠펫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