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벨' 송원근,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귀마개로 귀여움 지수↑
'바벨' 송원근,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귀마개로 귀여움 지수↑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15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원근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엔컴퍼니는 송원근의 TV CHOSUN 특별드라마 '바벨'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근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추위를 피하려는 듯 손에 꼭 쥔 핫팩과 함께 귀를 감싸고 있는 귀마개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귀여운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매일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송원근은 계속되는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밝고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큐사인이 떨어지면 누구보다 냉정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송원근이지만 촬영 쉬는 시간에는 따뜻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맡은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

송원근은 ‘바벨’에서 태민호(김지훈 분)의 온갖 더러운 일을 처리하는 개인비서 우실장역을 맡아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고 흡입력있게 표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유의 무표정 속에 담긴 속내와 아군인지 적군인지 도무지 알 수 없는 그의 정체가 드라마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꽉 채울 예정이다.

한편, 송원근이 출연하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