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19 2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단원별 기출문제집 2차,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체계도,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등 에듀윌이 펴낸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가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의 기출문제를 담고 있다.

해당 교재는 셀프 체크리스트로 수험생이 취약한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풀이 후 채점시 각종 기호로 정답 및 오답을 표기한 후 취약한 영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기본서와 연계할 수 있도록 기본서 페이지를 표기 했으며, 빈출 핵심 키워드로 취약 영역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요한 개념의 키워드가 담긴 빈출 지문들을 빈칸채우기 형식으로 구성했다. 관련 이론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경우 기본서와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해 개념이해와 복습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올해 10월에 시행될 제30회 1차 시험을 위해 29회 실제 시험지를 특별 제공해 최신 기출 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교재 및 다양한 교재의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