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정품 씰리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 2월 막바지 ‘최다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세일’
‘안전’ 정품 씰리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 2월 막바지 ‘최다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세일’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가까워 오고 있지만,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추위에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그 중 직장인들은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는 물론 PC 모니터 및 스마트폰 전자파의 영향 등으로 더욱 ‘불면’에 신음하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잠자리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고자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의 고품질 침구를 사용하려는 움직임이 가시화되고 있다.

실제로 파주 가구단지 및 일산 가구단지 인근 등은 물론 오포 가구단지와 같이 전문적인 판매처를 방문해 세세한 침구 구매 상담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특히 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하고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는 이들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런 와중에 ‘안전’ 정품 씰리 템퍼매트리스 브랜드인 ‘더슬립’이 2월 막바지 ‘최다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세일’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일산파주점’과 ‘분당 용인점’에서 자사 매트리스 라인업에 할인 단가를 적용하는 한편, 수면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확실한 구매를 돕는다.

더슬립의 이번 최저가 세일에는 다가올 봄 시즌을 보다 이르게 맞이하려는 의미, 그리고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숙면을 돕기 위한 목적이 모두 담겨 있다. 그만큼 합리적인 금액대가 적용되며,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여러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이 모두 포괄된다.

할인 품목에 포함되는 제품들은 전부 국내 생산 OEM 제품이 아닌, 미국 현지에서 제작된 후 직수입되는 정품 라인업이다. 소비자들은 할인 현장에서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와 베개,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와 같은 사은품도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봄이 가까워 오고 있지만 여전히 추위 등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이에 자사는 씰리 매트리스 제품과 템퍼 매트리스 품목을 포함해 미국 현지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품목들만을 엄선한 뒤 할인에 돌입한다. 침구 교체 및 구매를 앞두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은 할인을 실시하는 동안 여러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여러 가지 프레임도 맞춤 제작할 수 있게끔 배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제작 정품을 바코드 명시 하에 박스 포장 처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비정품 구매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이러한 더슬립 브랜드의 정품 안전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최다 브랜드 최저가 행사 진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쇼룸 방문 및 유선 문의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