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2019년에도 대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유망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2019년에도 대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20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성수기인 봄 시즌을 앞두고 겨울 내 창업 준비를 끝내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하지만 최근 창업은 트렌드는 물론이고 운영의 편리함, 인건비 문제까지 세세하게 따져봐야 하는 만큼 초보 창업주들의 창업 결정이 쉽지 않다. 

유망 창업 아이템이면서도 보다 운영이 편리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코인노래방 창업’을 고려해 볼 만하다. 코인노래방 창업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 활동 보단 실내 활동을 선호하게 된 젊은 층들의 놀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혼코노족’의 취향을 저격해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대세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코인노래방 특성 상 무인 운영 시스템 구비 시 무리 없는 무인 운영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최근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인력을 들이지 않아도 운영, 관리할 수 있는 무인화 시스템 ‘스마트매니저’를 통해 점주들의 인건비 부담을 덜고 있다.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 하나 만으로도 CCTV, 출입문,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등을 ON/OFF 및 원격 컨트롤이 가능해 편리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인건비 부담과 더불어 물가 상승 등으로 창업 비용 부담도 큰 만큼, ‘원가 창업’이라고 할 만큼 낮은 창업 비용을 위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시한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기본 혜택 4가지로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 고급형 맞춤장 무상 시공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선택 혜택을 더해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 IOT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코인노래방 창업은 꾸준히 선호도가 높은 창업 아이템인 만큼 브랜드 선택 시 본사의 지원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며 “2019년에도 소비자, 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코인노래방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