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신, ‘이재은 다이어트’로 주목…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진행

예신, ‘이재은 다이어트’로 주목… 1개월 8kg 책임감량제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0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년 전통의 노하우와 자체 기술을 보유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 다이어트’가 최근 ‘이재은 다이어트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UP다이어트,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히,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온과 다이어트의 관계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로, 몸의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와 함께 기초 대사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를 용해한다.

이는 1도의 체온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 원리를 이용,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체내에서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되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비교적 살이 덜 찌게 되는 것.

겨울철엔 체온 관리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니 단기간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다.

배우 이재은씨 또한, 예신 다이어트를 통해 30kg 감량을 이루어낸 바 있다. 예신 강남본점 점장은 “예신은 기본적인 ‘체온 관리’를 활용해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요요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냉기로 인해 딱딱하게 뭉친 셀룰라이트와 체지방 등 체온 하나만으로 실패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과거 인기리에 서비스됐던 ‘이재은 다이어트’ 코스 그대로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오는 3월 4일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다이어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돌아온 이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부분관리 1회권 △전신관리 1회권 △책임감량 패키지 프로그램 총 3가지로, 이재은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은 ‘1개월 -8kg 책임감량제’로 진행되며, 8주년을 맞아 52% 할인을 적용, 1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책임감량제는 예신이 자부하는 관리 프로그램으로써, 한달 평균 8kg 감량을 책임지며 감량 실패 시 전액 환불 가능하다.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김해점 등 전국 28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