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랭키닷컴 화장지 부분 1위” 착한 화장지, 업소용 점보롤, 냅킨, 일회용 물티슈 등 대상 최저가 보장제도 운영

“랭키닷컴 화장지 부분 1위” 착한 화장지, 업소용 점보롤, 냅킨, 일회용 물티슈 등 대상 최저가 보장제도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1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을 운영하면서 생각보다 다양한 소모품을 사용하지만, 일일이 좋은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작은 것 하나 하나 신경써야 하는 것의 중요성은 잘 알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식당 운영에만 집중하는 것에도 시간이 빠듯하다.

이에 랭키닷컴 화장지 부분 1위를 차지한 브랜드인 착한화장지에서 업소용으로 가장 인기있고 재구매율이 높은 점보롤, 핸드타올, 키친타올, 냅킨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 보장제도 및 불만족 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점보롤은 2겹 업소용 점보롤 중 판매량 1위 제품으로, 300m 스펙으로 교체주기가 길어 번거로움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또한 물에 잘 풀리며, 먼지 날림이 적어 재구매가 높다.

업소에서 자주 사용하는 핸드타올, 키친타올 프리미엄 제품은 100% 버진펄프를 사용해 다양한 용도에 사용이 가능하고, 무표백 제품은 위생 안전 이슈에 한번 더 안심하며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가성비를 높인 10,000매 냅킨은, 냅킨 판매량 1위로 100% 무형광 숟가락과 젓가락을 올려도 안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착한화장지의 공식몰인 스마트바이에서는 일회용 물티슈 등 자영업자들이 필수로 사용하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며,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고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최저가를 유지하는 것이 쉬운 것은 아니지만,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최우선 과제에는 변함이 없다. 원가가 인상되더라도 그 시점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금껏 노력을 해왔던 것처럼 지속해서 동일한 가치를 추구할 계획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