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품 아쿠아클린 베니시모, 경향 하우징페어 개최 기념 통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최대 25% 할인 적용

정품 아쿠아클린 베니시모, 경향 하우징페어 개최 기념 통가죽소파-샤무드소파 등 최대 25% 할인 적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2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등장하고 있는 층간 소음과 함께 도심 속 외로움, 무관심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한적한 곳에서 자신만의 전원 주택을 짓고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집 짓기에 바탕이 되는 건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한편, 관련 책이나 전시회 등에도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건축을 알기 위한 전시회 중 하나인 ‘경향 하우징페어’에 시선을 보내는 부류가 상당수이다. 경향 하우징페어는 우리나라 최초의 건축 박람회로 최근 들어 ‘코리아빌드’로 이름을 바꾼 바 있다. 올해의 경우 983개사 3815개 부스를 유치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전문 업체로 잘 알려진 가죽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참가 대신 전시회 개최를 기념해 통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등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용인 가구단지 인근 등에서 운영 중인 베니시모의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언’, ‘올리버’, ‘레지나’, ‘스펜서’, ‘해밀턴’ 등의 가죽 소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다양한 행사들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의 이벤트는 ‘신제품 사피앙, 엠마 출시기념 신년특가행사 실시’,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부문 1위 수상 기념 통가죽 4인 신제품 루디스 195만원 특가 행사’, ‘방문 후기 작성고객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특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사은행사’,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등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쇼룸은 부산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모든 쇼룸에서는 제품의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