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주면 끝!”…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2주면 끝!”…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1 2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또다시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독학으로 단 2주 만에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출간된 교재다. 2주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만큼 빠르게 한자 시험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좋다.

2주라는 단기간에 합격을 지원할 수 있는 비결은 간단하다. 매일 암기와 복습이 습관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초단기 합격 완성 플랜을 갖췄다는 평이다.

특히 출제 비중 92%인 900자의 한자를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후 높은 난이도에 대비한 900자를 나중에 학습하도록 했다. 여기에 최종점검 모의고사 3회분을 함께 수록해 한자 시험에서 안정적인 합격 점수 획득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단기 합격을 완성하는 합격 플래너와 ‘오늘의한자’, ‘복습 쪽지시험’ 등 저절로 외워지는 자동 암기 커리큘럼과, ‘합격 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를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합격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란 주요 출제 기준의 유의자와 사자성어를 중심으로 한자를 정리해 외울 수 있도록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를 비롯한 ‘한자의 기본 개념’, ‘가나다 순으로 외우는 1,800자’ 등의 자료이다.

실제로 해당 도서 구매 리뷰에 따르면 “얇아서 시험공부에 부담이 덜 든다”, “얇아도 필요한 내용이 다 들어있다”등 교재 구성에 대한 만족도 높은 후기가 주를 이룬다.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