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등학원대신 천재교육 밀크티!’ 실제 학습생이 들려주는 스마트학습지 활용법

‘초등학원대신 천재교육 밀크티!’ 실제 학습생이 들려주는 스마트학습지 활용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2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실제 학습생을 대상으로 후기 인터뷰를 진행해 유튜브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뷰의 주인공은 바로 대구에 사는 밀크티 초등 학습생 김규원 양과 어머니 한현래 씨. 두 자녀를 둔 한씨는 초등학습지 밀크T를 시작하기 전 태블릿PC를 이용한 스마트학습지 여러 개를 자녀에게 체험토록 했다. 그 중 규원 양이 가장 마음에 들어 했던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을 택하게 되었고, 한 씨 역시 실제 초등교과과정 교과서와 연계되어 있는 점이 학교공부에 가장 도움이 될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다고.

어머니 한 씨는 “초등학습지 밀크티를 통해 규원이의 영어성적과 수학성적이 많이 올랐다. 초등영어학원에서 가르치는 단어나 여러가지 학습이 밀크T 속에 다 들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영어단어학습도 충분히 할 수 있고 미국교과서를 통해 매일 영어콘텐츠를 접할 수 있어 영어과외나 영어학원에 따로 가지 않아도 됐다.”고 전했다.

수학의 경우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을 관리하는 선생님이 직접 학교수업에서 해야 할 예습과 복습 과정을 직접 넣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 초등수학을 어려워하는 규원 양이 초등학습지 밀크티를 통해 점점 수학을 재미있고 쉽게 느끼고 있다고 한다.

규원 양은 “밀크티는 게임으로 학습을 하니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고, 다양한 영상을 통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좋다. 밀크T를 시작하기 전에는 공부가 지루하고 힘들었는데 이제는 재미있다.”며, “관리선생님과 쪽지도 주고받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이제는 친구처럼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어머니 한 씨는 “밀크티를 시작하기 전까지만 해도 공부하는 것을 힘들어했는데 이제는 학습 양을 정해 스스로 공부하고 있어 서로의 공부 스트레스가 줄었다”면서 “규원이 동생도 밀크티로 한글공부와 영어노래를 배우고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고 전했다.

이처럼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문하고 구독하면 초등학습지 활용 꿀팁을 담은 다양한 학습지후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홈페이지 방문 시 10일 무료체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