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5:04 (수)

본문영역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돈까스 맛집 엉클인더키친, 한정수량으로 맛보는 토마호크 카츠 화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돈까스 맛집 엉클인더키친, 한정수량으로 맛보는 토마호크 카츠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2 14:51
  • 수정 2019.02.22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에만 하루 15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다양한 편집샵, 영화관, 테마파크 등 다채로운 놀 거리가 많아 평일, 주말 상관없이 연일 붐비는 송도의 핫플레이스이다. 또한,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짙은 날엔 날씨 영향 없이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연인들의 필수 송도 데이트코스로 거듭나고 있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만큼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이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는 눈길을 끄는 음식점이 상당히 많지만, 매번 익숙하고 평범한 맛에 실망하기 마련이다. 그 중,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비쥬얼과 육즙이 흘러넘치는 풍부한 맛으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돈까스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 있다.

이곳은 가족에게 음식을 대접하듯이 작은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단골을 만들어 내고 있는 송도신도시 맛집 ‘엉클인더키친’이다. 엉클인더치킨은 육즙이 풍부한 수비드 돈까스부터 진하고 맑은 쌀국수까지 한 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맛을 가진 음식은 물론,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가 더해져 인천 송도 맛집 베스트10에 손꼽힌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엉클인더키친은 등심, 갈빗살, 가브리살의 3가지의 풍부한 고기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비쥬얼의 ‘토마호크 가츠’와 36시간 오랜 시간 정성으로 끓여 진한 육수의 맛이 특징인 ‘엉클스 쌀국수’가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토마호크 카츠’는 100% 국내산 한돈을 사용하고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오픈 전부터 기다리는 손님들로 넘쳐난다. 고온에서 튀겨진 돈까스는 속까지 촉촉하게 익혀주는 ‘레스팅’ 작업을 거쳐야 맛볼 수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는 평이다. 

그 외에도 60도의 저온 수조에서 수비드 공법 촉촉하게 익힌 후 바삭하게 튀겨진 ‘수비드 등심 카츠’, 고소한 크림 소스와 알싸한 마늘,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간 ‘갈릭 치즈 돈카츠’. 차돌 양지, 전각, 스지가 아낌없이 들어간 ‘매니아 스페셜 쌀국수’ 등 고소한 풍미, 육즙이 흐르는 돈까스와 속이 풀리는 진한 쌀국수의 조합에 남녀노소 사랑을 받으며 연일 매장이 붐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대표적인 바게트 샌드위치인 ‘비프 스테이크 반미’, ‘포크 반미’, 연유 커피 ‘까페 쓰어다’ 등의 이색적인 메뉴들도 맛볼 수 있어 평소와 다른 색다른 데이트 맛집을 원하는 커플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송도 가볼 만한 곳, 송도 돈까스, 쌀국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곳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돈까스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푸짐한 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있다. 모든 메뉴는 1만 원 안팎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쌀국수 세트, 치즈 카츠 세트 등 2가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세트도 2만 원 초반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송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주목받으며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송도 브런치, 점심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송도 엉클인더키친은 C동 송도 아오리라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바삭한 돈까스와 깔끔한 맛이 일품이 쌀국수의 조합이 자꾸만 생각이 나서 매일 오고 싶다는 분도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 근처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파크, 커넬워크 맛집으로 큰 호응을 받으며 줄을 서서 먹는 맛집 대열에 합류했다”며 “도끼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비쥬얼의 돈까스를 접하고 싶다면 엉클인더키친을 방문해달라. 항상 가족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엉클쉐프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