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다이렉트카, 무보증장기렌트 2월 특가 견적 확인 및 가격비교 진행

오토다이렉트카, 무보증장기렌트 2월 특가 견적 확인 및 가격비교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4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를 합리적인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는 많은 혜택으로 자동차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전문 업체인 오토다이렉트카는 장기렌트 조건, 만기인수, 만기선택, 선수금 등 고객이 원하는 조건을 맞춰 최저가 견적을 알아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이 몰려들고 있다.

오토다이렉트카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견적이 '무보증장기렌트'라는 것인데, 한마디로 초기비용 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자동차는 고가의 상품으로 구매하거나 이용하려면 초기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인데 오토다이렉트카의 견적들은 모두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보증금 0원, 선수금 0원으로 신차를 이용한다면 초기비용 없이도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모든 고객이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각 장기렌터카 업체들은 고유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 이 조건을 충족해야만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대부분 업체들이 내걸고 있는 조건은 '만 21세 이상 운전자'와 각각 가지고 있는 신용등급 제한일 것이다.

렌터카 업체들이 신용등급으로 고객을 심사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차량은 고가의 상품이기 때문에 고객이 렌트료를 밀리지 않고 잘 낼 수 있는지에 대한 간단한 심사이다.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고 심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고객의 신용등급이나 대출한도에 영향이 가지 않는다.

신용이 좋지 못하다고 해서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최근에는 보증보험을 통해서 신용이 좋지 못해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로 저신용자 장기렌트, 보증보험 장기렌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2월 무보증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달 특가, 친환경 특가차량, LPG 특가차량으로 종류가 다양하다. '이번달 특가차량'으로는 팰리세이드, 그랜저, 싼타페, 제네시스 G90, 아반떼, 카니발 9인승, 쏘렌토, 스포티지, 제네시스 G80, 모닝, 티볼리, 스타랙스 등이 있다. '친환경 특가차량'으로는 K7 하이브리드, 그랜저 하이브리드, 니로, ES300H, 혼다 어코드 등이 있다. 'LPG 특가차량'으로는 K7 LPG, SM7 LPG, SM6 LPG, 그랜저 LPG, 아반떼 LPG, K5 LPG, 모닝 LPG, 레이 LPG 등이 있다.

모든 특가 견적은 보증금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자세한 견적확인은 오토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토다이렉트카 검색 - 이번달 e 가격 - 각 프로모션 견적 확인)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