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환경 샤무드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키칠라노, ‘가격 정찰제’ 약속 이어가

친환경 샤무드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키칠라노, ‘가격 정찰제’ 약속 이어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3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물건을 구매할 때 예상과는 다르게 지나치게 비싸거나 또는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물론 당장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해 좋을 수도 있지만, 원가가 얼마인 지 알기 어려울 정도로 잦은 할인 행사가 계속되는 업체의 경우 좀처럼 신뢰하기 어려운 느낌을 줄 때가 많다.

이에 따라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물품 구매 시 ‘가격 정찰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가격 정찰제란 판매자가 일방적으로 판매 가격을 조정하지 않고 정해진 가격대로 판매하는 제도로 소비자, 구매 시기 등에 상관 없이 공정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가격 정찰제는 가구나 전자제품 등 고가의 제품일수록 더욱 빛을 발한다. 실제로 프리미엄 샤무드쇼파 브랜드 ‘키칠라노(KICHILANO)’의 경우 ‘가격 정찰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퀄리티의 샤무드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믿음직스러운 브랜드라는 인식을 확고히 심어줬다.

키칠라노의 경우 자체 직영 공장 시스템을 적용해 프리미엄 친환경쇼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직영 공장의 탄탄한 기술력과 자체 연구 개발 등이 합쳐진 키칠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섬유업체 코오롱의 정품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명품 수입 쇼파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와 관련해 키칠라노 관계자는 “최근 불공평한 판매 가격의 영향으로 가격 정찰제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시간이 지나며 원가상승이 되더라도 키칠라노는 런칭이후 가격 정찰제를 고수하며 고퀄리티 샤무드쇼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칠라노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동탄오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 썬프라자가구쇼핑 등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제품은 1인용소파, 3인용소파, 4인용 쇼파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