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 전 과목 6권 무료 증정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 전 과목 6권 무료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5 1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생 필기노트’를 자체 제작하고 100%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의 노트 필기를 엮은 학습자료로 전 과목 총 6권 분량이다. 

에듀윌은 본 교재를 2월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올해 이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만들기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자사 수험생들의 노트를 참고해 합격생 필기법의 특징을 면밀히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나만의 필기노트를 활용한 선배 합격생의 공부비법 ▲과목별, 단원별 핵심만 뽑아내는 합격생의 내용 정리 노하우 등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즉 에듀윌이 마련한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쉽고 빠르게 이론 정리를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 직장·육아 등으로 공부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전모씨는 합격의 비법에 대해 묻는 질문에 “자기만의 노트를 만들어 정리하라”며, “기존의 필기노트에 추가되거나 놓쳤던 부분들을 더해 가면 내용이 더 풍부해진다”고 노트 정리의 중요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노트필기 방법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직접 정리한 노하우가 함께 담겨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노트’는 2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2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합격생 필기 노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도 증정 중이다. 지정된 커뮤니티 혹은 SNS에 공유한 게시글 URL을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 내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것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 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