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수험생 대상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 무료 배포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수험생 대상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5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 과정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과정은 강의만족도 95%, 강의 분량 만족도 98%를 자랑한다. 이에 에듀윌은 전산회계 1급 자격증 시험의 이론과 실무강의를 무료로 배포해 전산회계 1급을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이나 독학으로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들의 빠른 합격을 돕고 있다.

해당 과정에서는 전산회계 1급 시험에 출제 비중이 높은 이론을 집중적으로 강의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이론과 실무 강의를 동시에 진행해 개념 이해도를 높이고 문제 해결력과 시험 적응력도 함께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빠른 합격을 위해 효율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출제 비중에 따라 강의 시간을 조절하고, 이론과 실무강의를 함께 진행하여 기존 강의대비 약 30%의 강의 시간을 절약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 기준 전산세무회계 부문 인기도와 판매량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를 통해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교재 안에는 시험에 반드시 출제될 핵심 이론만 선정해 구성했으며, 단계별 연습문제로 실전 유형의 문제를 연습할 수 있다.

또한, 핵심분개 50선으로 실전 분개 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형별 출제포인트와 모의고사를 수록해 전산회계 1급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합격의 길로 빠르게 인도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산회계 1급 이론+실무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강평 작성 시 3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