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방송에 나온 육즙 가득 72시간 항아리숙성 삼겹살 관심 집중

천안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방송에 나온 육즙 가득 72시간 항아리숙성 삼겹살 관심 집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6 15:00
  • 수정 2019.02.26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동과 문화동을 잇는 천안 불당동은 많은 인파가 오가는 핫플레이스로 천안 불당동 맛집과 술집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다. 불당동과 불당신도시, 쌍용동, 백석동에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고, 인근에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 산업단지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탕정 택지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인구 유입과 인프라 확충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수많은 천안 맛집 중에서도 아파트 단지 거주자와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이 자주 찾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KBS2 TV의 ‘생생정보’에 소개된 ‘고기원칙’이다. 천안 맛집 베스트10으로 여겨지는 고기원칙은, 천안시청 바로 앞에 있어 오픈 후부터 지금까지 천안 신불당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안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의 시그니처 메뉴는 숨 쉬는 항아리에서 72시간 숙성한 ‘항아리 숙성 삼겹살’이다. 항아리째 제공되는 이색적인 비쥬얼의 삼겹살은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러워 소고기 못지않은 다채로운 맛을 자랑하며, 고기 자체만으로도 감칠맛이 느껴진다. 함께 제공되는 청어알 특제 소스나 쪽파 절임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에서는 숙성 삼겹살 외에도 특수부위로 구성된 ‘와규엄선’과 ‘황제덧살’을 선보이고 있으며, 후식으로는 개운한 김치말이 국수와 청어알 비빔밥 등도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고기 주문 시 메인 메뉴에 버금가는 푸짐한 양의 알탕과 조개탕 중 하나를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각 테이블에 2개의 버너가 준비되어 있어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바삭하고 시원한 뻥튀기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마련해 불당동 고깃집을 찾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남다른 맛과 서비스로 천안 고기 맛집 반열에 오른 천안 불당동 고기원칙은 깔끔하고 편안한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천안 회식장소, 불당동 회식장소로 찾는 단체 손님이 많다. 네이버 예약 시 푸짐한 계란찜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후 리뷰작성 시 소정의 쿠폰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신불당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은 신시가지에 위치하여 인근 주민이나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은 편이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동료들과 방문하는 만큼, 소중한 식사 시간에 알맞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종 노력을 더하고 있다.”며 “인테리어도 세련된 분위기로 마련되어 있으니, 육즙이 가득한 숙성삼겹살을 맛보고 싶다면 언제든지 천안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에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