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정석’ 보여준 방탄소년단 팬, 비티쿠가 보여준 ‘아미의 인테리어’
‘덕질의 정석’ 보여준 방탄소년단 팬, 비티쿠가 보여준 ‘아미의 인테리어’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0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질러가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이라는 말로 게시된 SNS와 인테리어 결과물을 담은 게시글은 현재 페이스북을 비롯한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팬은 지난 22일 방탄소년단의 팬 커뮤니티 비티쿠를 만들어 팬들 사이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 ‘레전드 팬보이’라고 불리는 ‘티쿠’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한 매체와의 응답에서 티쿠는 ‘많은 분이 (특히 해외 분들이) 팬보이라고 불러주셔서 웃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어덕행덕(어짜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이라고 열심히 공개하고 덕질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팬이 공개한 인테리어의 주를 이루는 아이템은 ‘BT21'로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우주 너머 세상이 궁금했던 호기심 대장 타타(TATA)는VAN과 함께 여행하던 중 지구에 불시착 하게 되고 우연히 스타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RJ, CHIMMY, COOKY, MANG ,SHOOKY, KOYA 6명의 매력넘치는 멤버를 만나 우주 최고의 스타를 꿈꾸는 ‘BT21’을 만들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월드투어를 시작하며 웸블리 스타디움을 전석 매진시켜 폭발적 반응에 추가 공연까지 준비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