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 맛집 ‘인기명’, 입맛 돋우는 이색 보양식 ‘조갈찜’으로 각종 모임 줄지어

부천 맛집 ‘인기명’, 입맛 돋우는 이색 보양식 ‘조갈찜’으로 각종 모임 줄지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04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금씩 추위가 물러나면서 일찌감치 지난 입춘을 비로소 실감할 수 있게 된 요즘, 급격한 온도 차, 미세먼지 등의 환경 변화로 인해, 기침과 고열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아졌다. 전문가들은 “환절기 건강 유지엔 간단한 운동과 면역력 좋은 음식 등을 추천한다.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재료인 해산물, 육류, 채소 등이 들어간 찜 요리를 권장하며, 든든한 보양식을 섭취하여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그 대표적인 예로 부천 맛집 ‘인기명’을 들 수 있다. 인기명은 프리미엄 해물찜 ‘조개갈비찜’을 선보이는 곳으로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방 육수를 사용해, 보양식을 찾는 손님들로 인산인해이다.

부천 신중동역 맛집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은 화려한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이색 보양식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든든한 보양식을 찾아 부천시청 맛집 인기명을 방문하고 있으며, SBS ‘외식하는 날’, KBS ‘생생정보’ 등 각종 방송사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부천 중동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은 특수 제작한 커다란 철판에 담겨 나오는데 그 비주얼이 상상을 초월한다.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보양식 리스트에서 늘 빠지지 않는 전복부터 문어, 오징어, 키조개, 가리비, 홍합 등의 각종 해산물이 풍성하게 담겨 나온다. 조갈찜의 갈비찜에는 커다란 소갈빗대와 넓적당면, 떡, 어묵 등이 제공되어 보다 다채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중동역 맛집 인기명에서는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올린 랍스터조갈찜과 커다란 소갈비찜과 전복이 어우러진 전복공룡뼈찜을 비롯해 사이드메뉴인 통문어튀김, 게살주먹밥, 고추주먹밥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하나같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부천 신중동 맛집 인기명은 최고의 맛과 함께 전문서버가 모든 재료를 손질해주는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조갈찜이 영양소 풍부한 보양식으로 알려지면서 부천 회식장소, 부천 모임장소로 인기명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다. 이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