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바디, 홈트레이닝 ‘끝판왕’ Nancy와 ‘인바디x낸시 인생개조 프로젝트 3기 #극한홈트’ 실시

㈜인바디, 홈트레이닝 ‘끝판왕’ Nancy와 ‘인바디x낸시 인생개조 프로젝트 3기 #극한홈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07 13:53
  • 수정 2019.03.07 16: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A씨(31, 여)는 다가올 봄과 여름에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추운 겨울 동안 체중관리에 소홀해 불어난 몸 때문이다. 그 동안은 롱패딩에 몸매를 가려왔지만, 이제는 가리기가 어렵게 됐다. 더욱이 이미 불어난 군살로 인해 대부분의 봄 옷이 맞지 않아 고민이 커지고 있다. A씨는 “30대에 접어들면서 살이 더욱 찌기 쉬운 체질로 변해 식이요법만으로는 이제 다이어트가 잘 안 되는 상황이다”라며 하소연하고 있다.

앞선 이야기는 비단 A씨만의 이야기로 한정되지 않는다. 군고구마와 찐빵, 어묵 등 각종 간식이 즐비한 겨울 시즌을 보내면서 체중이 증가한 이들이 상당수다. 여기에 롱패딩을 비롯한 펑퍼짐한 겨울 옷에 몸매가 감춰지면서 군살이 늘어나는 것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이들도 적지 않게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불어난 몸으로 인해 걱정이 많은 이들 중 봄철-여름철에 앞서 본격적으로 체중 관리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현 흐름이 이어지는 와중에 체성분 분석 전문기업 ㈜인바디(대표 차기철)는 ‘인바디 X 낸시 인생개조 프로젝트 3기’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참가자 20명 전원에게 ▲체성분 분석 및 상담과 함께 ▲낸시의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홈트레이닝 영상, ▲오프라인 클래스 지원, ▲셀렉스 8주 분량(12만원 상당)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완료한 상위 참가자의 경우 ‘인바디밴드2’와 ‘TLX PASS’까지 수상한다.

전체적인 프로그램 과정은 낸시의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홈트레이닝 영상과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매주 인바디다이얼을 사용해 집에서 직접 체지방량과 근육량을 측정한 뒤 몸의 변화를 모니터링한다. 아울러 단백질 함량이 높은 셀렉스를 제공해 참여자들의 근육 증대를 극대화하며, 체지방 변화 외에도 근육량 관리까지 꾀할 수 있도록 한다.

콘텐츠로 말미암아 참여자들은△목표 설정 및 8주 계획, △인바디검사 습관, △낸시 홈트- 전신운동, △낸시 홈트_지방 빼기, △중간점검, △낸시 홈트- 근육테크, △변화량 (성과)의 단계로 시행돼 근육형 S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

더욱이 ㈜인바디 측은 자율참여자를 위한 혜택을 다수 제공해 프로젝트가 자율적으로 홍보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바디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증대해 건강한 몸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바디다이얼을 이용해 변화하는 자신의 몸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여자는 확실한 신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바디는 ‘체성분검사=인바디검사’로 불리며 체성분 분석의 표준으로 신뢰받는 정상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병원, 피트니스센터에서 하는 인바디검사의 ‘InBody(인바디)’는 대부분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한 ㈜인바디의 체성분 분석기 브랜드로,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6곳의 현지 법인과 88개국 사용처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년 20% 이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