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박 2일’ 김종민, 신바(신나는 바보)의 탈을 쓴 천재? 우주 천재 강림

‘1박 2일’ 김종민, 신바(신나는 바보)의 탈을 쓴 천재? 우주 천재 강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09 22: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 대표 ‘역사왕’ 김종민이 ‘우주 천재 신바’로 美(미)친 활약을 예고한다.

오는 10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전라남도 고흥에서 펼치는 ‘타임머신 타고, 고흥!’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김종민이 ‘1박 2일’ 퀴즈 대결의 역사를 새롭게 쓸 하드캐리로 핵돌풍을 예고한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 날 멤버들은 전라남도 고흥의 자랑 장어를 걸고 저녁 복불복을 벌일 예정. 특히 멤버들이 과거에서 미래로 시간 여행을 떠난 만큼 우주와 관련된 기상천외한 퀴즈 대결이 펼쳐져 멤버 모두의 동공지진을 유발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종민은 제작진이 제시한 퀴즈를 듣자마자 “감자~ 감자~”를 외치며 “이걸 왜 몰라~”라고 의기양양한 미소를 지어 멤버들과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김종민은 2016년 방송된 ‘하얼빈 특집’ 당시 안중근 의사 관련 퀴즈를 척척 맞추는 등 전문가도 인정한 ‘역사왕’으로 안방극장에 센세이셔널한 충격을 안겼다. 이에 이번 우주 퀴즈 역시 역사 퀴즈에 버금가는 세기의 대결로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 더욱이 김종민의 하드캐리를 지켜보던 차태현이 “방송날 종민이가 실검 1위 간다”며 실검 1위 등극을 예언해 이목을 끈다. 과연 차태현의 예언대로 김종민이 실검 상위권을 장악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다.

이처럼 김종민은 인공지능 알파오(인공지능 오목 컴퓨터)에 버금가는 우주 지식으로 ‘1박 2일’ 퀴즈 대결 역사의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종민의 ‘우주 천재 신바’ 등극은 오는 10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KBS '1박 2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