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한 화이트데이` 여심 저격 실패 없는 선물은

`달콤한 화이트데이` 여심 저격 실패 없는 선물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1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부터 달콤한 향수와 뷰티템,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데일리 백까지, 까다로운 그녀의 취향에 딱 맞춘 화이트데이 선물이 여기 있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는 물론, 소중한 지인을 위한 입학, 취업 선물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지미추>

영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지미추 LOVE’ 라인 구매 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지미추’ 제품과 수제 꽃다발, 마음이 담긴 카드가 함께 배달될 예정이다. 특히 화이트데이에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미추’ 이벤트를 통해 연인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보자.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하남점 총 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tvN ‘진심이 닿다’ 캡쳐>

반짝이는 주얼리는 단연 여심을 사로잡는 최고의 선물이다. 최근 달달한 로맨스로 인기를 끄는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한 이동욱이 연인 유인나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한 것도 주얼리다. 이동욱이 선택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라 스텔라’로, 투명한 사파이어 글라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세팅해 우아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특히 열쇠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모양의 이어링을 함께 착용하면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제공=코티 코리아>

성공 100%를 보장하는 선물인 향수. 여기에 사랑스러운 보틀 디자인까지 고려해 더욱 센스 있는 남성으로 거듭나보자. ‘마크 제이콥스’의 ‘데이지’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데이지 러브’는 보틀 뚜껑에 달린 커다란 데이지 꽃잎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지 꽃잎의 화사한 플로럴 향과 달콤한 향, 베이스의 캐시미어 머스크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반면 좀 더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끌로에’의 ‘로즈 드 끌로에’를 추천한다. 채도가 낮은 핑크 리본으로 감싼 패키지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로즈 드 끌로에’는 상큼한 베르가못 향을 자아내며, 다마스칸 로즈가 갓 피어난 꽃봉오리처럼 신선한 느낌을 전한다. 이와 함께 매그놀리아가 섞여 모던한 플로럴 부케 향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필로소피>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연인의 피부를 위한 ‘뷰티템’도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필로소피’는 봄 시즌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한 ‘퓨리티’ 라인의 에센스와 아이 젤크림을 선보였다. 워터리한 질감의 ‘퓨리티 메이드 심플 하이드라 에센스’는 코코넛 워터와 비타민 C, B5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퓨리티 메이드 심플 하이드라 바운스 아이 젤크림’은 커피콩 추출물을 담은 푸딩 텍스처로, 눈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 한편, ‘필로소피’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3월 5일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필로소피’는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샘플, 잠실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할인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사만사타바사>

 

이 외에도 데일리로 매치할 수 있는 핸드백이 있다. 어떤 가방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사만사타바사’와 손나은이 함께한 19 SS 시즌 화보를 참고해볼 것. ‘사만사타바사’는 토트백·백팩·크로스백·버킷 백 등 다양한 핸드백을 활용한 봄 코디를 선보였다. 화보 속 손나은이 착용한 제품 중, 입학, 신학기를 맞은 연인에게는 귀여운 백팩을, 이제 막 취업한 연인에게는 담백한 디자인의 크로스백을 제안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