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 와디즈 펀딩 시작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 와디즈 펀딩 시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2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로아(IROA)의 도시생활 아이케어 ‘루테인 아스타잔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로아(IROA)가 4월 공식 출시 예정인 ‘도시생활 아이케어 루테인 아스타잔틴’에 대해 3월 12일부터 31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 리워드형 펀딩을 게시한다.

와디즈 펀딩은 공식 출시 전 소비자들을 처음 만나는 플랫폼인 만큼, ‘얼리버드’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6박스(12개월분) 구입시 44%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울트라 얼리버드 △3박스(6개월분) 구입시 31% 가격 혜택이 있는 슈퍼 얼리버드 △1박스(2개월분)에 11% 할인되는 와디즈 얼리버드로 구성됐다. 각 등급에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이로아가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도시생활 맞춤 영양캡슐 시리즈 중 눈 건강에 중점을 둔 건강 기능 식품이다. ‘도시생활 아이케어’를 위한 4가지 주원료로 6중 기능성을 한 알에 담은 것이 특징.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의 복합 기능과 함량을 고려하고, 추가로 비타민 A와 비타민 E를 넣어 도시생활 눈 건강 맞춤형으로 설계했다. 

루테인은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다.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양질의 루테인만을 사용해 일일 영양성분 최대함량인 20mg을 담았다. 여기에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이 눈 건강 기능성을 더한다.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 조류에서 추출해 일본 아스타리얼사의 까다로운 공법을 거친 원료만을 사용했다. 헤마토코쿠스는 외부손상이 없는 안전한 실내 배양으로 특허 받은 장치를 이용해 배양하고, 이 조류에서 고형물 및 유기용매를 제거하는 특허 방식으로 아스타잔틴을 추출하기 때문에 특유의 냄새 없이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함께 함유된 비타민 A는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비타민 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원료로서,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의 6중 기능성을 완성한다. 오메가3, 빌베리, 결명자, 세븐베리, 프리비 55종의 부원료도 들어있다. 엄선된 원료로 꼼꼼하게 배합한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도시의 강한 빛 또는 각종 유해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눈이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랜 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시달리고, 과도한 업무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이번 소식에 주목하는 이들이 많다. 도시생활에 지친 눈을 달래 줄 이로아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오늘부터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먼저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초 이로아(IROA) 홈페이지와 전화 주문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