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프랑스 에실로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다비치안경, 프랑스 에실로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오는 4월 30일까지 프랑스 에실로사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행사는 프랑스 명품 누진렌즈로 유명한 에실로사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120,000원 누진 렌즈를 구매하면 가격 추가 없이 170,000원 렌즈로 업그레이드 되어 최대 32% 할인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256개 다비치안경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확인하여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에는 100% 환불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20가지의 검사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이세상 단 하나뿐인 렌즈를 제작해줘, 평소 노안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인기다"며, “누진렌즈의 특성상 사양이 높아질수록 시야의 범위가 넓어지고, 울렁임이 적어 편안한 시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노안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많이 받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