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 위협하는 미세먼지 대비! 콤비타 ‘프로폴리스 할인전’ 실시
국민 건강 위협하는 미세먼지 대비! 콤비타 ‘프로폴리스 할인전’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과 '매우 나쁨’을 넘나들며 국민들의 폐-기관지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미세먼지 입자는 머리카락 두께보다 훨씬 작은 크기로 폐부 깊숙이 침투해 호흡기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친다. 마스크 없이 집 앞 외출조차 어려운 현 상황에 최근 행정안전위원회(행안위)는 미세먼지를 '사회 재난’으로 규정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도 했다.

연일 이슈화되는 미세먼지 소식에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콤비타’는 고객 건강을 위해 ‘프로폴리스 상품 할인전’에 돌입했다. 

프로폴리스는 나무의 수액과 화분, 꿀벌의 분비물이 섞여 만들어진다. 이는 외부 적과 세균 침투로부터 벌집을 방어하는 수단으로 면역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20여 종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에는 항산화 기능이 있어 체내 유해 산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스프레이형 제품의 경우 식약처 구강 항균력이 입증되어 빠른 흡수는 물론 구강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콤비타 프로폴리스 상품 할인전은 앞선 계절 이슈과 맞물려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상품 가격 및 회원 특가 추가 할인으로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폴리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콤비타 마누카꿀 특가전도 동시 진행 중이다. 검증된 마누카꿀 중에서도 하이레벨의 프리미엄 제품인 UMF20+마누카꿀을 3월 한 달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콤비타 창업 45주년,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하여 진행된다. 또한 마누카꿀을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UMF5+마누카꿀 전 용량 35%에 추가 10% 할인, 홀랜드앤바렛 매장에서는 3월 18일부터 한 달간 콤비타 프로폴리스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콤비타코리아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