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꿀과 깔라만시의 조합”…‘꿀라만시’ GS편의점 입점
“벌꿀과 깔라만시의 조합”…‘꿀라만시’ GS편의점 입점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3.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과 깔라만시의 조합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꿀라만시’가 GS25 편의점에 입점하였다.

‘꿀라만시’는 정찬우를 모델로 지난해 깔라만시 소주 열풍을 일으킨 꽐라만시의 기세를 이어나가는 신제품으로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벌꿀의 달콤함과 깔라만시의 새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짜 먹어도 되며 찬물에 타 먹거나 맥주에 섞어 꿀맥주로도 즐길 수 있고 우유에 섞어 라떼로 즐기는 등 다양한 레시피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DIY소스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잦은 커피 섭취와 스트레스로 속쓰림 현상이 심한 직장인들의 속을 달래 줄 수 있는 간식으로 사무실에서 차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꿀은 미네랄과 비타민C를 포함하여 항산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몸속의 독소 배출에 용이하다. 특히 꿀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GS편의점에 입점되는 ‘꿀라만시’ 제품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꿀과 함께 ‘꿀라만시’에 함유되어 있는 깔라만시는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숙취, 피로 해소 및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피로 회복제, 숙취 해소 음료 대용으로도 좋다.

꿀라만시 관계자는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GS25 편의점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꿀라만시의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 활발한 콘텐츠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