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및 온라인 스터디 모집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및 온라인 스터디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6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이 출간 즉시 온라인서점 YES24의 CJ 종합적성검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CJ그룹은 지난 2018년 하반기 CJ 종합적성검사에서 인문상식 유형을 제외했으며 문항 수와 문제풀이 시간을 동시에 줄였다. 또한, 응용계산 문제와 수 추리 유형의 출제 난이도를 높여 변별력을 강화했다. 이로 인해 CJ 그룹에 입사를 희망한 취업준비생이 느낀 난이도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이러한 변화를 즉시 반영하고 취업준비생이 쉽게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전 모의고사 3회분과 실전 적중 모의고사 1회분,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해 CJ 종합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실제 시험과 같은 패턴으로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은 올해 상반기 CJ 종합적성검사를 대비하기 위해 온라인 스터디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CJ 종합적성검사 온라인 스터디’에서는 패턴 분석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연습하며 최신 기출 문제 및 변경 사항을 완벽히 반영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또한, 주요 기출 7유형을 집중 공략할 수 있어 실제 시험에서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에듀윌이 준비한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온라인 스터디는 3월 21일(목)까지 온라인 취업 커뮤니티인 ‘취업대학교’에서 신청가능하며, 3월22일(금)에 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3월 27일(수)부터 4월 2일(화)까지 CJ 종합적성검사 온라인 스터디가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