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강력해진 ‘불스원샷 블랙’ 출시

불스원, 강력해진 ‘불스원샷 블랙’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8 0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엔진 세정 효과와 주행 성능 개선 효과를 겸비한 신제품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 블랙’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차량관리 아이템이다. 불스원샷 블랙은 휘발유용과 경유용 등 총 2종으로,  ‘듀얼 부스터’ 기술을 적용해 주행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휘발유는 정상보다 낮은 온도에서 착화되며 조기 점화로 인한 노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연료의 ‘옥탄가’를 높이는 것이 좋다. 반대로 경유는 착화 시점이 늦어질 때 문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연료 내 ‘세탄가’가 높을 수록 낮은 온도에서도 착화점을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 된 불스원샷 블랙 휘발유용과 경유용은 각각 옥탄 부스터, 세탄 부스터를 함유해 엔진 출력 향상 및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특화 된 부스터(휘발유용 GDI 부스터, 경유용 CRDi 부스터)를 결합시킨 ‘듀얼 부스터’ 기술로 강력한 엔진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휘발유용은 마찰 저감제, 경유용은 윤활성 향상제가 포함돼 엔진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함으로써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불스원샷 블랙’은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2만4800원(용량 500ml)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불스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