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세먼지가 콕 박힌 얼굴피지…2분 투자로 노폐물 OUT, 모공수축

미세먼지가 콕 박힌 얼굴피지…2분 투자로 노폐물 OUT, 모공수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8 11:46
  • 수정 2019.03.18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함과 더불어 미세먼지까지 들이닥친 환절기를 맞아 지성피부들의 피부 고민이 심화되고 있다. 연일 계속 불어오는 미세먼지는 모공 크기의 1/5 정도로 아주 작아 모공 속까지 침투하며 모공을 직접적으로 막는 원인이 된다. 여기에 건조한 공기에 피부에 유분이 더욱 많이 분비되고, 각질과 피지, 미세먼지까지 쌓이면 블랙헤드가 더욱 눈에 띄게 된다.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는 메이크업을 해도 가려지지 않고 오히려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 무리한 블랙헤드 제거는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고 모공이 더욱 넓어지는 결과를 낳을 수 있어 지성피부 관리 시에는 모공수축팩 추천 아이템으로 자극이 적은 얼굴 피지제거팩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피지제거 시 유수분 밸런스 맞추는 모공수축팩 추천 제품 선택해야 
유분은 많이 분비되지만 수분은 부족한 지성피부는 과다하게 피부의 유분을 제거하면 오히려 다시 유분이 과하게 분비되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다. 특히 블랙헤드 녹이는 팩으로 사랑받는 오일의 경우 유분이 넘치는 지성피부 관리 후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이에 과하게 분비된 피지는 흡착하면서도 피부의 수분감은 유지해줄 수 있는 모공수축팩 추천 아이템으로 사해 머드가 담긴 아하바(AHAVA)의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에 주목해 볼 만하다. 

얼굴피지제거팩, 블랙헤드 녹이는 팩, 모공수축팩추천 성분인 머드는 본래 피지 흡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사랑받는 화장품 성분으로, 특히 사해 머드의 경우 과도한 유분, 피지,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하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층으로 축적된 풍부한 미네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모공수축팩추천 아하바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오스모터™ 함유, 호호바 오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했다. 

얼굴피지제거팩 호호바 오일은 피지 성분과 유사해 지성피부 관리에도 적합한 오일 성분으로 모공 노폐물을 녹여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으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속건조를 완화시킨다. 여기에 오스모터™는 아하바만의 특허받은 사해 미네랄 결정체로 삼투성 펌프로 작용해 수분과 영양소를 표피로 끌어 올려주는 수분 자석의 역할을 한다. 

얼굴 피지제거팩, 블랙헤드 녹이는 팩, 모공수축팩추천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기존 머드팩의 불편함을 개선해 튜브형으로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두 번 얼굴에 두껍게 골고루 바른 뒤 2분 후 따뜻한 물로 헹궈주면 된다. 얼굴피지제거팩 중점 사용이 필요한 지성피부 관리 시에는 일주일에 3번 정도 사용해주면 피지제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더욱 좋으며 팩 과정이 번거로운 경우 사용하는 폼클렌징에 섞어 세안해주면 딥클렌징, 피지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과도한 피지 분비에도 블랙헤드 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환절기 건조함에도 수분을 잃지 않는 피부 연출에 블랙헤드 녹이는 팩, 모공수축팩 추천 제품 사용으로 피부 관리 고민을 덜어보자.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