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뷰티 열풍”…셀비쥬, “이젠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하세요”

“홈뷰티 열풍”…셀비쥬, “이젠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0 14: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피부톤 개선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셀비쥬 효과 어디까지?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셀프 뷰티 족이 늘어나면서 홈뷰티 시장이 각광받고 있다. 오픈마켓 판매에 따르면 홈뷰티 열풍에 따라 LED 마스크, 진동클렌져 등을 포함한 피부관리기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최근 5년간 연평균 50%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건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의 거래가 늘면서 여성고객 거래액 증가율을 훨씬 앞질렀다. 지금까지 외모 관리에 전혀 신경 쓰지 않던 남성들이 동안 외모, 안티에이징 등에 신경 쓰면서 뷰티제품 구입에 나선 영향으로 해석된다.

최근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 스킨케어 피부 관리기뿐만 아니라 기초화장품도 다양한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세계 최초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글로벌 바이오제약사 파미셀(주)의 기술력과 손잡은 두잇셀코리아의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 함유 화장품 브랜드인 셀비쥬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초미세먼지와 더불어 꽃샘추위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고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며, 건조한 피부가 지속될 경우 좁쌀여드름, 잔주름, 피부탄력 저하 등 피부노화를 급속 화시키고 있기에 노화를 잡고 피부진정 시킬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필요하다.

피부진정, 피부탄력, 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미백에 효과를 보이고 있는 톤업 미백크림, 미백앰플, 셀비쥬 주름개선 기초화장품 라인 셀비쥬X셀그램S3가 피부결 정돈 후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거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셀그램S앰플은 안면리프팅, 눈가 잔주름의 주름개선은 물론, 피부톤개선 등 15가지 항목의 피부임상테스트를 완료하기도 했다.

실제 사용자들은 “탄력크림으로 탄력케어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피부자극 진정효과부터 톤업효과까지”, “영양 감과 수분감이 엄청나 리프팅케어가 가능하다”, “팔자주름 없애기 주름개선 고민해결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셀그램S앰플은 가장 많은 인세골수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함유량을 가지고 있어 여타의 화장품들과 차별화되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실제 사용자 후기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시간을 뛰어넘는 맑고 투명한 피부의 완성을 모토로 피부탄력, 눈가주름, 팔자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영양크림과 수분크림 그리고 비타민앰플 등의 셀비쥬 기초화장품 라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셀비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