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NS에 화제가 된 영등포구 문래동 삼겹살 맛집은?

SNS에 화제가 된 영등포구 문래동 삼겹살 맛집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0 15:50
  • 수정 2019.03.20 16: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장군이 물러가고 완연한 봄 기운이 찾아 왔음에도 미세먼지는 여전히 가실 줄 모른 채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렇게 먼지가 많은 날, 칼칼한 목을 달래고 미세먼지를 씻어내기 위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단연 삼겹살이다. 이에 뛰어난 맛의 습식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는 ‘숙달돼지’가 영등포구 문래동 삼겹살 고기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영등포구 맛집 숙달돼지는 웻 에이징으로 습식 숙성한 삼겹살을 선보여, 영등포구 문래동 삼겹살 맛집으로 입소문이 퍼진 곳이다. 1+ 등급의 신선한 암퇘지를 저온의 물속에서 숙성함으로써 육질은 부드럽고 육즙은 더욱 풍부하게 했다. 느끼한 기름기는 줄이면서도 돼지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은 극대화했으며, 식감은 마치 소고기처럼 부드러워 영등포 문래 맛집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특별한 맛을 선보여, 줄 서서 먹는 문래동 고깃집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문래동 고기집 숙달돼지는 고기와 함께 곁들이는 반찬 또한 특별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안데스 산맥에서 공수한 고급 암염소금으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와사비와 마늘 기름장 등으로 고기의 풍미를 더욱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할라피뇨와 명이나물 등 각종 장아찌 류가 제공되고 있으며, 한 사람마다 각자의 반찬이 나와 깔끔하고 정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기 자체의 맛은 물론, 반찬을 곁들이면 풍미를 한층 진하게 느낄 수 있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며 명실상부한 영등포 고기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월등한 맛에 대한 소문은 금세 퍼져나가, SNS에서도 화제가 되어 문래동은 물론 양평동의 양평역과 영등포구청 맛집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맛집 어플인 ‘망고플레이트’에서도 전국 삼겹살 맛집 중 1위로 선정되는 등 영등포구청 회식장소 맛집을 찾은 수많은 직장인 고객의 호평이 연신 이어지는 추세다. 또한, 인기 먹방 프로그램인 ‘식신로드’에서는 방송인 이상민의 인생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되어, 날이 갈수록 더욱 많은 고객이 밤일마을 맛집 숙달돼지를 찾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최고 등급의 신선한 돼지고기를 습식 숙성해 차별화된 맛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도축 일자, 숙성 방법 등을 기재한 고기 스펙을 함께 제공해, 고객들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고기 전문 그릴링 기술 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모든 고기를 주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뛰어난 맛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다. 고기를 직접 구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매장이 넓고 쾌적해 영등포 문래동과 양평동 및 당산동 데이트코스 맛집은 물론 회식장소의 술집과 밥집의 모임 장소 로도 애용된다.”고 밝혔다.

이어 “고기와 함께 즐기는 구워먹는 치즈와 크림 리조또 등 색다른 별미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여성 고객 사이에서 큰 호평을 얻어 연인들도 많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