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젤 네일 체험단 1기 모집 및 체험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젤 네일 체험단 1기 모집 및 체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1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용, 손톱 손상 해결 등으로만 사용되던 ‘네일아트’가 스트레스 완화, 개성 표현 등을 위한 목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네일아트는 손톱에 매니큐어를 바르고 큐빅, 스톤파츠 등의 장신구를 붙이는 과정으로 짧은 시간만으로도 큰 변화를 누릴 수 있어 꾸준히 이용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요 근래에는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네일을 남성들이 이용하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데이트 코스로도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최근 네일아트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전문 네일아트샵을 운영하기 위해 취득해야 하는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 응시생들 역시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네일아트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코리아교육그룹 네일 아트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의 경우 국가자격증, 현장실무, 젤아트, 포크아트 등의 과정을 통해 수많은 네일아트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원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또한 해당 학원은 최근 네일아트 현장 실무반 체험 과정과 함께 2019년 트렌디 젤 네일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네일 체험단 1기생’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네일아트 수업 및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네일 시술 행사를 진행한 네일 체험단 1기는 어플을 통해 추첨된 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날 시술을 받은 체험자들의 대부분은 예뻐진 손톱과 함께 손톱 손상 증상도 해결됐다는 소감을 전하며 기쁜 마음을 표했다.

한편 피부 헤어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가장 큰 미용학원이자 국가서 공식 인증 받은 업체로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으로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누적 수강생 2만 명을 모집한 해당 학원은 실시간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 공유 등을 통해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피부미용학원 교육서비스 부문 및 2017-2018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했으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을 3년 지속 수상한 바 있다. 아울러 올댓뷰티는 수강생들의 자금 사정을 위해 최고의 시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아트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네일학원) ▲에스테틱(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왁싱학원 등) 등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미용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대전미용학원 점도 개원할 예정이다. 이 중 부평미용학원지점은 최근 오픈을 하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