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밤보네이처, “오가닉 덴마크 베이비로션 밤보스킨케어 인기”

밤보네이처, “오가닉 덴마크 베이비로션 밤보스킨케어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1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더욱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성인은 물론이고 아이를 둔 엄마들의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발진 등 연약한 아이들의 피해가 더욱 크기 때문이다. 그래서 신생아부터 성장기 아이들은 외부활동을 자제하거나, 필요한 외출 이후에는 꼭 목욕을 한다. 통계적으로 과거보다 약 1.5배에서 많게는 2배정도 많이 몸을 씻긴다고 한다. 하지만, 몸을 많이 씻게 되면서 피부 건조로 이어지고, 화학로션 및 샴푸 사용으로 피부 자극이 되는 부작용이 악순환 되고 있다.

이를 해결해 줄 친환경 바디샴푸와 피부 자극이 적은 베이비로션에 대한 부모님들의 니즈가 강해지면서 오가닉 밤보스킨케어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밤보스킨케어는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덴마크 아베나의 제품으로 북유럽 친환경 인증마크 노르딕 에코라벨을 보유한 베이비로션이다. 향수, 파라벤 및 색소가 전혀 함유되지 않은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100% 덴마크에서 제조되었다.

무방부제, 무색, 무취의 아기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 제품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인 오가닉 에코서트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인증서는 원료의 재배, 제조 방법, 제조 공정,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철저한 평가기준을 갖고 이에 부합하는 제품에만 인증서를 발급하는 매우 엄격한 인증이다.

왕실 기저귀로 유명한 밤보네이처의 제조사인 아베나는 창사 이래 줄곧 친환경에 중점을 둔 제품을 제조했다. 70년대부터 덴마크 정부 사업에 참여하여 자국 아이들에게 친환경 기저귀를 공급하는 독점 계약을 맺으며 지난 40년 동안 아이들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의 안전한 친환경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오가닉 베이비로션 밤보스킨케어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최희정 주임은 “친환경 제품은 잦은 목욕에 지쳐 있는 아기피부에 자극 없이 스며들며 씻은 후 건조해지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안정을 찾아준다. 현대의 많은 엄마들이 아기를 위해 천연 화장품을 선호하는 이유다. 친환경을 검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준점은 제조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연 유래 천연 원료를 사용해 자극 없이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밤보네이처 오가닉 스킨케어 베이비로션을 비롯한 다양한 밤보 유아스킨케어는 밤보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가닉 밤보 베이비로션은 밤보네이처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