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DB어학원, 직장인 취준생 휴학생을 위한 종로영어회화학원의 강자로 관심

EDB어학원, 직장인 취준생 휴학생을 위한 종로영어회화학원의 강자로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2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에서 스피킹 전문 어학원으로서 영어 고수들에게 끊임없이 인정받고 있는 스피킹 전문 EDB어학원의 초보영어회화 과정이 영어회화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EDB어학원은 소규모 그룹식 수업을 통해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부터 발음까지 영어회화의 필수부가결한 요소를 매우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종로영어회화학원 EDB어학원 수강생들은 “EDB어학원에서 영어회화를 접하기 전 영어회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과외식 소규모 수업을 매일 받을 수 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학교식 수업으로 인해 질문조차도 못하던 수업에서, 소규모 과외식 수업으로 진행하니 실생활표현들 중 궁금한 표현이나 문법등을 소규모 그룹회화에서 강사님께 바로 바로 물어보고 사용할 수 있고, 같이 수강하는 동기 수강생들과도 매우 편하게 말할 수 있어서 정말 실생활에 쓰이는 표현들을 매우 많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다.

EDB어학원의 영어회화프로그램인 TEL 과정은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파트가 모두 포함, 회화위주로 진행이 되며, 매일 수업만 2시간에 수업 중 1시간은 과외식 소규모 그룹 수업이 포함되어 있으다. 그 외에도 스터디시간 역시 스피킹 전문강사가 참여, 실질적인 수업시간은 매일 4~5시간이되며 계속 영어회화공부를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직장인반 과정은 매회차 2시간 수업 2~3일).

종로EDB어학원의 수업 과정은 실제 생활에서 쓰이는 표현들을 위주로 교재가 구성되어 있고 소규모 수업이기에 말 할 기회가 많다. 매일 그룹과외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수강생이 경험하고 배우는 시간이 많이 주어진다. 또한 자체 교재를 만든 스피킹 전문 EDB어학원 벤자민(닥터벤) 원장님의 직강으로 더욱더 퀄리티 높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러한 그룹 수업은 평균 3~4명 정도의 인원이 하나의 그룹으로 구성되어 밀착 지도를 받을 수 있다. 1시간동안 진행되는 소규모 그룹과외식 수업에서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3~4명의 그룹인원이 서로의 의견을 영어로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담임 스피킹 강사는 스피킹 시간에서 학생들이 던지는 질문과 부가적인 표현이나 문법, 발음 등을 추가적으로 가르쳐주어 교재 밖의 추가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현재 EDB어학원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소규모 그룹 수업 방식으로 수많은 수강생들이 상담을 받고 있으며, 입소문을 탄 결과 상담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상담은 예약으로 진행되며, 강사님이 직접 하는 상담으로 앞으로 영어회화를 어떻게 얼마나 공부해야 하는지 또는 어떠한 방향으로 공부를 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상세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1:1강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종로 스피킹 전문 강사와 함께 1:1로 진행하는 수업을 강의 24시간으로 한꺼번에 등록할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인 회당 4만원의 가격으로 1:1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영어로 시작한 원장 벤자민(닥터벤)의 성공적인 강의 및 훈련 방식은 제2외국어까지 그 영역을 늘려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터키어, 한국어 과정까지 론칭되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