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농협은행 인적성 대비 ‘NCS 기출분석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농협은행 인적성 대비 ‘NCS 기출분석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2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내는 취업 관련 필기시험 교재들이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AT, LG 인적성, 현대자동차 인적성검사, CJ 종합적성검사, SKCT 등 주요 대기업의 필기시험 교재 및 이를 한 권으로 엮어낸 ‘대기업 통합 직무적성검사’ 교재도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 또한 온라인서점 YES24의 농협 인적성(NHAT) 부문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2018년 10월에 시행된 농협 인적성(NHAT)은 영역 구분 없이 50분 안에 40문항을 풀어야 했으며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초로 한 복합형 문제들이 출제되어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가 상당했다.

이에 에듀윌은 지난해 하반기 필기시험 문제 40문항 중 24문항을 복원하여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NCS 핵심 이론과 문제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또한, 고난이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지난해 하반기에 출제됐던 고난이도 유형의 문제를 다수 수록했으며,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구성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그래밍 기초 내용과 의사소통·수리·문제해결능력이 합쳐진 융합형 문제를 다수 수록하여 기출유형을 면밀히 분석한 구성으로 올해 상반기 농협은행 인적성검사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 인성검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따라서 농협 인성검사만의 특징을 분석하고 유의해야 할 점을 담았다. 면접의 경우에는 실제 면접 경험자의 인터뷰로 재구성한 면접 대본을 실었으며 면접별 핵심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면접에서 전문성 및 관심도 평가를 위한 상식 질문에 대비하기 위해 금융과 경제, 농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을 수록했으며 4개 분량의 농협은행 NCS 최신 기출 분석 특강과 농협 실무 특강(2강)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매년 2번의 개정 출판을 통해 가장 최신 정보로 최적화된 기업별 맞춤 필기 시험 교재를 만들어 내고 있다. 농협 인적성 교재 이외에도 LG그룹 인적성, 삼성 GSAT, CJ 종합적성검사, 현대자동차 인적성검사, SKCT 등 기업별 시험 대비 다양한 관련 교재 등이 그것이다.

공기업 NCS 관련 교재로는 NCS 자기소개서, 봉투모의고사, 코레일 NCS, 한수원 교재 등이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