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안 연예인 강수지가 제안하는 봄철 피부관리법” 바르고 먹는 이중케어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동안 연예인 강수지가 제안하는 봄철 피부관리법” 바르고 먹는 이중케어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6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동안 연예인 강수지가 오는 29일, K쇼핑을 통해 바이오 전문 기업 인스코비 ’겟잇비’ 제품을 시연하며 봄철 피부관리법을 선보인다.

최근 다양한 환경의 변화로 미세먼지나 봄철 피부관리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졌다. 봄이 다가오며 심해진 미세먼지와 온도의 변화로 피부고민은 증폭되었다. 이에 간단한 홈케어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셀프 콜라겐 섭취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높여 주름을 개선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는 물질로 대부분의 화장품에 필수적으로 함유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콜라겐이 피부 탄력 강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것은 맞지만,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먹는 콜라겐을 꼭 섭취해야 한다고 전했다.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인앤아웃 뷰티브랜드 ‘겟잇비(Get, Eat B)’의 바르고 먹는 이중케어 제품 ‘뷰티컴플렉스(Beauty Complex)’가 이슈가 되고 있다.

바르는 화장품 ‘실크세리신앰플’과 먹는 화장품 ‘실크콜라겐젤리’로 구성된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인앤아웃 뷰티 제품으로 피부 겉 보습 관리뿐만 아니라 이너뷰티로 피부 속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줘, 봄철 느낄 수 있는 피부 고민에 탁월한 제품이다. 

바르는 화장품 실크세리신앰플에 함유된 세리신 성분은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한 형태로 보습력 강화와 피부톤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이미 SCI급 논문을 통해 항산화 효능이 입증됐다. 또한 피부 노화방지 특허를 받은 아미노컴플렉스와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천연보습인자(N.M.F)가 농축되어 있어 피부 안티에이징은 물론, 영양 및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퍼스트 앰플이다.

실크콜라겐젤리는 국내 최초 실크펩타이드와 콜라겐을 배합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 시키며, 비타민C와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이 배합되어 있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특히 실크콜라겐젤리의 ‘어린저분자콜라겐’은 콜라겐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한 GT콜라겐을 배합해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겟잇비 관계자는 “주름없이 탱탱한 피부는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한번 저하된 피부 탄력은 바르는 화장품만으로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며, “실크세리신앰플과 실크콜라겐젤리로 구성된 뷰티컴플렉스는 타 제품과 비교했을 때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이들 사이에서 콜라겐 추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전문기업 인스코비의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작년 홈쇼핑 첫 런칭 이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K쇼핑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겟잇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실크세리신앰플과 실크콜라겐젤리로 구성된 뷰티컴플렉스를 다양한 형태의 세트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겟잇비 공식 모델 강수지가 직접 출연해 건조한 계절 뷰티컴플렉스를 활용한 봄철 피부관리법을 직접 시연하고 강수지만의 피부관리 비결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